# 스티븐과 아예샤 커리는 이번 주말 베이에서 올스타 호스트로서의 역할을 축하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스티븐과 아예샤 커리의 달력에 파티가 열립니다. 축하 행사, 브런치, 저녁 식사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레드카펫, 수많은 사진, 늦은 밤, 이른 아침, 일요일 밤에는 올스타전이 열립니다.
하지만 먼저 덤프트럭 크기의 멀치를 퍼뜨리고, 300명의 자원봉사자를 맞이하고, 흙에 들어갈 800그루의 식물과 건축할 물건, 법원에 헌납하고, 어린이들이 도와주었습니다.
베이 에어리어에서 열리는 이번 올스타 주말의 비공식 개최지인 커리스는 지난 3일 동안 농구, 패션, 음식, 친구, 선물 등 많은 사랑을 강조하기 위해 자신들의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은 금요일 오클랜드의 한 초등학교에서 시작되었는데, 그곳에서 부부는 식사를 합니다. 놀이. 재단은 가장 도움이 필요한 학교와 어린이를 돕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하루 동안 봉사와 놀이터 리노베이션을 진행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https://www.powerballsite.com)
우리는 오클랜드를 사랑합니다.라고 Ayesha Curry는 금요일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남편 옆에 서서 말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되었고, 함께 인생을 시작했으며, 첫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래서 오클랜드는 항상 우리의 영혼에 엄청난 영향을 미쳐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일 오클랜드에 꼭 있지 않더라도 계속해서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것이라고 항상 말해왔습니다."
그런 요소가 있고,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스티븐 커리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더 이상 오클랜드에서 뛰지 않지만, 커리는 팀이 베이를 가로질러 샌프란시스코로 옮겼다고 해서 오클랜드를 등지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스티븐 커리는 "우리 뒤에는 Ayesha와 제가 오클랜드에 가지고 있는 방향과 헌신을 이끌고 놀라운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놀라운 팀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번이 17번째 플레이스페이스 리노베이션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을 떠올리면 아이들, 선생님들, 행정부의 에너지를 느끼며 제막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그 에너지를 되찾았다고 느낄 때 세상이 달라집니다."
오하이오주에서 태어나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자랐습니다. 토론토 출신입니다. 하지만 골든스테이트는 스티븐 커리가 선수 생활 내내 뛰었던 곳으로, 그가 그렇게 유지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베이 에어리어의 홈구장으로 꼽힙니다.
농구가 끝난 후에도 이곳에 머물 계획입니다.라고 스티븐 커리는 말했습니다. "확실히 홈입니다."
약 5년 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도움의 필요성이 악화되었을 무렵에 설립한 재단은 빠르게 도약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엄청난 성공을 거둔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대 최고의 슈팅 선수이자 NBA 챔피언 4회 우승자로 꼽히며 셰프이자 레스토랑 운영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직장 밖에서의 일이 그들을 소모하기 때문에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려고 노력합니다.
재단은 영양, 운동, 학업 등 기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최근 몇 달 동안 문해력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아이들이 졸업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아이들이 앞으로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라고 Ayesha Curry는 말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3일간의 바쁜 일정이 될 것입니다. 워리어스는 수요일과 목요일에 로드 게임을 했습니다. 금요일 새벽 2시경 집에 도착하여 스티븐 커리에게 몇 시간의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주말 내내 계속됩니다.
피곤해요? 물론이죠.
하지만 파리 올림픽에서 미국이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준 11번의 올스타에 선정된 스티븐 커리는 불평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말은 그의 눈에는 수많은 기회일 뿐입니다. 올스타전과 같은 이벤트 중 일부는 일요일 밤에 전 세계 214개국에 상영되고, 일부는 금요일에 거의 아무도 볼 수 없었지만 어린이들은 수년 동안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는 베이에서 경험한 모든 것을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스티븐 커리는](https://www.patreon.com/posts/59jeomeseo-123890829) 말합니다. "축하합니다. 사실상 호스트가 되는 것은 일종의 책임이지만 우리는 이를 받아들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친 듯이 소용돌이치고 일요일이 끝나면 집단적으로 숨을 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우리가 베이와 지난 16년 동안 베이가 가진 모든 것과 우리가 경험한 모든 것에 빛을 비출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