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스 포터는 켄터키 팀이 '올 99'로 대학 농구 비디오 게임에서 금지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6월 30일, EA 스포츠는 2028년부터 대학 농구 시리즈를 부활시킨다고 발표했습니다. 올해 켄터키 팀은 경기에 출전하지 않지만 센터 리스 포터는 와일드캣이 포함되면 어떤 모습일지 공상하는 것을 꺼리지 않았습니다.
포터는 "우리는 분명히 금지해야 할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A 스포츠) 대학 풋볼(25)에는 모두가 '너무 잘해서 그 팀을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학교가 몇 군데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마 그들 중 한 명이 될 것 같아요. 99명 모두가 '켄터키 농구는 나보다 못 써'라는 X-리스트에 오를 것 같아요."
포터는 마이애미(오하이오)에서 2년을 보낸 후 이번 오프시즌에 켄터키로 전학했습니다. 포터는 블루그래스 주립대 출신으로 켄터키 대학교에서 몇 마일 떨어진 렉싱턴 가톨릭 아카데미에 다녔습니다.
포터는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6.5득점, 3.7리바운드, 1.2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필드에서 46.6%, 아크 너머에서 36.7%의 슛을 날렸습니다. 포터의 성공적인 캠페인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 와일드캣츠에서 큰 활약을 보이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튀검증](https://)**
포터의 99점에 대한 농담은 차치하고 켄터키는 이번 오프시즌에 정통 인재를 영입했습니다. 와일드캣츠는 On3의 2025년 팀 이적 포털 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클래스에는 전 올-ACC 가드 잘랜드 로우, 2026년 복권 드래프트 픽 제이든 퀸턴스 등 쟁쟁한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켄터키주는 지난 시즌의 인재 중 상당 부분을 반납하고 있습니다.
'캣츠'는 지난 시즌 이적 포털에서 단 두 명의 선수만 잃었는데, 두 선수 모두 선발 선수가 아니었습니다. 반면 켄터키는 브랜든 개리슨, 콜린 챈들러, 트렌트 노아 등 다른 기여자들과 함께 2024년 올-SEC 2군 선발 오테가 오웨를 복귀시킵니다.
켄터키주는 On3 대학 농구 전문가 제임스 플레처 III의 "너무 이른" 2025-26 순위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와일드캣츠는 다음 시즌 전국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수 있는 세 번째로 좋은 배당률을 놓고 플로리다와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켄터키는 다음 시즌 어떤 상대에게도 몇 안 되는 팀이 될 것입니다.
포터는 "우리는 항상 우리가 전국에서 가장 깊은 팀이라고 말합니다. 한 명에서 열다섯 명 정도의 선수라면 누구나 전국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매일매일 도전입니다. 모두가 자리를 놓고 싸우려고 노력합니다. 우리 팀 전체가 갈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우리를 전국 챔피언십(팀)으로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