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버울브스는 신인 섀넌과 딜링엄의 적시 경기력을 활용해 썬더를 상대로 핵심 승리를 거뒀습니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올스타 휴식기 전 마지막 경기를 위해 손이 부족했고, 도망친 서부 컨퍼런스 리더와 맞붙어 언더맨 상대에게 거친 패배를 당한 후 밤마다 연속으로 경기를 치렀습니다.
신입들은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상위 8명의 득점자 중 4명이 부상으로 결장한 팀버울브스는 목요일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의 경기에서 116-101로 승리하며 베테랑 팀에서도 젊은 선수를 드래프트하고 육성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테렌스 섀넌 주니어는 벤치에서 물러난 첫 번째 선수로, 전반전에 13점을 모두 기록하며 29분 동안 6리바운드를 기록했고, 플러스 23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롭 딜링엄은 21분 동안 6득점 5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플러스 18타를 기록했습니다.
아킬레스건 파열에서 회복 중인 신인 선수로 2년 차에 접어든 제일렌 클라크가 첫 커리어 선발 등판을 했습니다.
젊은 선수들이 플레이하는 모습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지난 세 시즌 동안 팀버울브스가 플레이오프 추격전 속에서 의미 있는 경기를 꾸준히 펼치며 로테이션을 늘리고 코트에 그린혼을 올리는 것을 주저했던 크리스 핀치 감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앞으로 그들을 위해 역할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매일 밤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준비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언제 얼마나 건강해질지 누가 알겠습니까? 예측하기 전에 그런 일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싸우는 모습이 마음에 듭니다." **[파워볼사이트](https://www.powerballsite.com)**
클라크는 목요일 24분 동안 거의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지만, 핀치 감독은 2023년 2라운드 드래프트 픽의 최근 급등세를 칭찬했습니다. 2월 1일부터 8일까지 5경기 동안의 홈 경기에서 클라크는 평균 22분 동안 총 49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켄터키에서 전체 8번째로 지명된 딜링엄은 NBA 최고 득점자인 하운드 썬더 스타 셰이 길게우스-알렉산더가 21타수 6안타의 슈팅을 기록하는 데 기여한 공의 에너지 버그입니다.
섀넌의 4분 최다 기록은 모두 지난 4경기에서 나왔습니다. 일리노이주 드래프트에서 전체 27번째로 지명된 이 선수는 목요일에 득점, 리바운드, 분, 플러스 마이너스 부문에서 커리어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딜링엄은 "그는 정말 강인하지만 우리는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빠른 휴식 시간에 그를 볼 때마다 토합니다. 자동 버킷이나 파울입니다. 그리고 그는 수비를 합니다."
섀넌은 나중에 자신의 출전 시간 티켓이 방어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질문을 받았습니다.
섀넌은 "아, NBA에 들어오기 전부터 알고 있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양방향 선수였고, 그게 바로 NBA에 들어오는 제 마음가짐이었어요."
섀넌과 딜링엄은 15분 동안 8득점 8리바운드를 기록한 또 다른 젊은 백업 루카 가르자를 앞세워 연장전에서 좋은 호흡을 맞췄습니다. 두 명의 1라운드 주자는 팀원들과 팬들이 느끼는 공격에 에너지를 불어넣었습니다.
2쿼터에 클락은 수비 리바운드를 잡아 딜링엄에게 아웃렛 패스를 던졌고, 딜링엄은 섀넌을 7피트 1인치 쳇 홀름그렌에서 레이업으로 잡아내며 52-35로 앞서며 빠른 브레이크를 마무리했습니다.
다음 코트를 내려가는 길에 [딜링엄은](https://www.sutori.com/en/story/untitled--Tw2xERuT9YVWjosuJutmwh8F) 레인으로 차를 몰고 들어가 수비수 3명을 끌어모은 후 코너킥을 섀넌에게 맡겼습니다. 3점슛을 놓쳤지만 나즈 리드가 리바운드를 잡아내며 소유권을 유지했습니다. 클락은 골밑을 공략해 컷팅한 섀넌에게 패스를 삽으로 넘겨 또 한 번 레이업을 성공시켰습니다.
4쿼터에 딜링엄은 휴식 시간을 갖고 리드에게 백아웃 패스를 보냈습니다. 딜링엄은 러닝 레이업과 103-89 리드를 위해 후프로 향하던 중 공을 딜링엄에게 다시 보냈습니다.
딜링엄은 "우리는 매일 운동하고 기회를 기다립니다."라고 말합니다. "모두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긍정적입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들어와서 공연할 수 있습니다."